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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 미떼 거실학예회 캠페인

2022 / 동서식품
  • Background
    매해 겨울을 기다리게 하는 미떼 TVC 캠페인이 2022년에는 학예회에서 벌어진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었고, 이런 TVC 영상 스토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IMC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TVC와 연계성을 가져가기 위해 고민 하던 중, 아이들의 학예회가 비단 학교/학원 뿐 아닌 타겟들의 평범한 일상 속에도 '거실 학예회'라는 이름으로 펼쳐지고 있다는 인사이트를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TVC에서는 아빠의 웃지 못할 실수로 학예회가 아쉽게 끝났지만, IMC에서는 그 맥락을 이어 아쉽게 끝난 학예회가 우리집 거실에서는 계속 될 수 있도록 미떼가 '거실 학예회'를 응원한다는 캠페인 메시지로 접근했습니다.
  • Result
    메인 타겟인 주부 타겟들에게 효율적으로 소구하기 위해, 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생성하여 캠페인을 전개 하였습니다. 아이들의 재롱이라는 평범한 개인의 경험을 브랜드 메시지로 새롭게 브랜드화 하는데 성공하였고, 파티 미니빔 경품을 활용, 브랜드 메시지를 실체화하여 직접적인 소비자 경험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동서 미떼 인스타그램 이벤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