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유니레버 매그넘 초콜;리프레시 캠페인

2022 / 유니레버
  • Background
    브랜드 '매그넘'에서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인식되지 않았기에, '매그넘=초콜릿 아이스크림'이라는 연결성 강화가 필요했습니다. 디저트로 굳혀진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접점을 타겟 라이프스타일과 TPO에 침투하여 음용상황을 높이는 요소가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세상 쿨한 달콤함으로 일상을 바꿔봐! 매그넘 초콜;리프레시'라는 컨셉과 메시지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작성하면 바로 매그넘을 발송해주는 '지금 바로, 초콜;리프레시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시크릿 링크와 공유 이벤트를 병행하며 구매 및 바이럴 시너지를 일으켰고, 코어 타겟 중심 집중 공략 매체 활용했습니다.
  • Result
    브랜드 키워드에서 매그넘 초콜릿 아이스크림 SOV를 높였습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 바로 받는 경험으로 '매그넘 이벤트 놀랍다', '매그넘 감동이다'와 같은 브랜드 선호 연결된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생성된 리뷰와 반응을 소재로 한 크리에이티브로 소비자 반응을 종료 시점까지 유지하였습니다.
유니레버 매그넘 초콜;리프레시 K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