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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 제티 X 브레드이발소 캠페인

2021 / 동서식품
  • Background
    제티 브랜드 홍보를 위해 키즈타겟은 물론, 부모타겟 사이에서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브레드이발소 IP를 활용하여 콜라보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제작과 함께 판매점 판촉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What's New
    다양한 디저트들이 캐릭터로 등장하는 브레드이발소 세계관 속, 우유 캐릭터인 주인공 '윌크'를 활용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제티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4가지 맛의 제티와 함께하면 평범한 흰 우유도 멋있고 특별해진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흰우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배제하되, 제티와 함께면 더 즐거워질 수 있다는 메시지 전달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키즈유튜브 채널 타겟팅으로 영상 광고 진행과 함께 주부/육아 대상 인플루언서 바이럴로 노출 및 이슈를 확산 하였습니다. 첫번째 영상 제작 이후에는 제티의 제품적인 속성, 타겟 인사이트 속의 속성 각각을 활용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 Result
    브레드이발소 공식계정 내 오가닉 수치로만 예고편 조회수 160만회, 본편 17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 하였으며 이후의 영상들도 좋은 성과를 기록하여 타겟들에게 제티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각인 시켰습니다.
첫번째 : 윌크의 변신은 무죄 (2021.05.04)
두번째 : 제티로 디저트 만들기 (2021.11.05)
세번째 : 한입만~좀비의 등장! (2022.07.21)
동서 제티 X 브레드이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