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소니 2022년 퍼포먼스 캠페인

2022 / 소니코리아
  • Background
    국내 전자기기 중 카메라/오디오 시장을 선도하는 소니코리아의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을 요청 받았습니다. 타겟층이 다른 두 카테고리의 성격을 고려, 각각 적합한 미디어전략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 하였습니다.
  • What's New
    제품 인지도 증진, 또는 프로모션의 참여와 구매 전환이라는 각각의 캠페인 목표에 맞게 카테고리와 제품별로 달리 접근하는 섬세한 미디어 전략을 구성했습니다. 카메라의 경우 고관여자 유저에게 직접적으로 노출/액션을 유도할 수 있는 맞춤형 타겟팅과 디테일한 매체 선정을, 오디오의 경우 캠페인별/제품별 맞춤형 타겟팅을 진행하여 신규 타켓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광고상품을 적절하게 활용하여 폭 넓은 매체 커버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정기적인 월간 미디어데이를 통해 브랜드에게 적합한 신규매체 발굴과 스터디를 꾸준히 진행하였습니다.
  • Result
    상대적으로 전환률이 높은 고관여자 유저를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후속 캠페인을 위한 기반을 다지면서 다양한 미디어 매체와 타겟팅 운영으로 전체적인 디지털 캠페인 운영 효율을 개선하였습니다. 섬세하고 디테일한 매체 전략으로 브랜드의 전체적인 만족도 개선은 물론, 미디어데이를 통한 피드백 공유로 더욱 탄탄한 미디어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메라의 경우 국내 풀프레임 시장에서 점유율 No.1을 기록하며 브랜드 파워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으며, 오디오의 경우 [헤드셋 부분] 판매, 인지도 1순위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소니코리 카메라 광고 운영 DA
소니코리아 오디오 광고 운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