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동서식품 타라 티마스터가 선택한 부드러운 홍차

2017 / 동서식품
  • Background
    런칭 이후, '홍차' 하면 '타라'를 떠올릴 수 있도록 홍차 타라의 특장점을 반영하고, 홍차 타라의 TPO를 소비자 트렌드로 적용하여 홍차 타라에 대한 명확한 소비자 브랜드 인지 확보를 위해 영상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 What's New
    타라& 마카롱, 타라&마들렌 등 홍차 타라를 즐기는 여러 상황을 매력적으로 제시하며 타겟의 홍차에 대한 로망을 자극하는 영상 캠페인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디지털 환경을 고려하여 타겟의 시선을 끄는 독특한 화면전환 기법으로 스킵하지 않고 끝까지 시청하여 타라의 특장점까지 인지 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연계하여 검색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블로거 콘텐츠를 생성하였으며, 타라를 즐기는 이유/마시는 이유/오렌지페코100%/부드러운홍차 등의 홍차 타라의 특장점을 노출시켰습니다
  • Result
    .총 영상 조회수 7,000,000뷰 이상 달성하였으며, 특히 SNS 채널에서 우수한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블로그 콘텐츠로 대표 키워드인 홍차 관련 검색 시, 상위/인기 콘텐츠로 우선 노출 되어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바이럴 캠페인이 후반으로 갈 수록 '타라' 라는 명확한 제품명에 대한 소비자 인지를 확인하였습니다.
동서식품 타라 티마스터가 선택한 부드러운 홍차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