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오레오 오즈 즐거움이 가득한 환상적인 맛남!

2017 / 동서식품
  • Background
    2016년 성공적인 런칭 이후, 경쟁사에서 거의 비슷한 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강화하는 상황이었습니다. 2017년에 더욱 세일즈 확대를 하고 존재감을 강화하기 위해서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는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즐거움이 가득한 환상적인 맛남!"이라는 테마 아래 소비자들이 즐기는 핫스팟에서 돌발적으로 오즈맨과 함께 하는 캠페인 구조를 짰습니다. TVC에서 선보인 "휠댄스"를 현실에서 구현하여 오즈맨 댄스팀을 만들고, 9월~10월 10개의 핫스팟에서 게릴라성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2016년에 이어 22회 BIFF에도 스폰서로 참여하여 BIFF 기간 내내 화제의 댄스팀으로 방문객들에 브랜드 경험을 유도하였습니다.
  • Result
    캠페인 전 대비 248%의 버즈량 상승, 해시태그 150% 상승하는 결과 창출하였고, 3만개 이상의 소비자 참여로 경쟁사 대비 존재감을 강화하는 캠페인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BIFF 부산 영화제 스폰서십 스케치 필름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오즈맨 댄스팀이 국내 핫스팟을 돌며 게릴라성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