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애즈유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 런칭 캠페인

2021 / 애즈유
  • Background
    코로나19가 촉발한 건강 식품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 쏟아지는 유산균 제품 시장에서 후발주자로 등장한 애즈유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 또 하나의 흔한 브랜드가 되지 않도록 치열한 경쟁 상황을 뚫고 애즈유 리얼파라바이오틱스 1조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알리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제품이 가진 유산균 사균체 ‘1조’ 함유 USP를 토대로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유산균의 숫자를중요한 구매 요인으로 인식하도록 이를 강조하는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습니다. 강력한 규모감의 숫자를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경매’ 컨셉으로 소재를 제작하였습니다. 황금장 경매라는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생 제품을 몰입감 있게 전달하였습니다.
  • Result
    유산균 제품의 매출은 홈쇼핑 방송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 방송 일자에 맞춰 유동적으로 광고를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타겟 접점을 위해 전환 목표로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그외 브랜드의 타제품인 ‘파워 아르기니젤리V’ 세일즈 유도를 위해 DA 소재 제작 및 운영을 하였습니다. 타겟층인 직장인과 타겟관심사인 골프를 소재 테마로 활용하여 클릭 유도율을 높였습니다.
애즈유 리얼파라바이오틱스 1조 Main
애즈유 리얼파라바이오틱스 1조 15"
애즈유 모델 배우 전혜빈 인터뷰
애즈유 리얼 파라바이오틱스 1조 6" BP
애즈유 파워 아르기닌 젤리V 6" BP
애즈유 아쿠아랩 곤약세라마이드 6" BP
네이버 DA
인스타그램 DA
카카오 비즈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