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라푸마 샬레

2016 / 라푸마
  • Background
    라푸마가 2016 F/W 시즌을 맞이하여 제품 디자인 개선과 함께 브랜드 리뉴얼 진행. 핏이 살아 있어서 라이프스타일 상황에서도 잘 어울리는 ‘샬레’ 제품 런칭을 하면서, ATL과 Digital에서의 메시지 역할 분담이 필요하였습니다.
  • What's New
    Digital에서는 제품 설명보다는 네이밍 인지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샬레’와 비슷한 어감의 단어가 들어가는 상황을 연출하면서 제품 디자인까지 보여줄 수 있도록 영상 구성을 하였습니다
  • Result
    유명 모델이 없었음에도 VTR 44%를 달성하며, 예상대비 120%의 높은 결과 달성
라푸마 샬레 20"
라푸마 샬레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