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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2차 IMC 캠페인

2022 / 포스트
  • Background
    2020년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캠페인을 통해 ‘프렌디’, ‘가족의 사랑’, ‘변함없이 건강한 아침’까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무엇보다 고객들이 공감하게 만드는 데에 성공하였습니다. 고객의 만족과 가능성은 확인했으니, 이제는 더 많은 고객과의 만남이 중요한 과제가 되었습니다. 콘푸라이트로 가족이 함께 모이는 순간을 다수의 가족이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레이하우스 활용 방법과 효율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아이디어 병행이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주지 않으면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전락하는 플레이하우스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를 제안하여 기존의 플레이하우스를 모두 콘푸라이트 자산으로 흡수하고자 했습니다. 나들이 간식으로도 활용되는 콘푸라이트의 TPO 연결과 더불어 따뜻해지는 시즌으로 외부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외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홈-피크닉세트(테이블/매트)를 새로운 플레이로 제안하였습니다. TVCF를 대신하여 메인 커뮤니케이션을 콘텐츠 컬래버레이션하여 캠페인 전체를 견인하였습니다. 타깃 소비자 대상 인지도와 선호가 높은 [ 하하x별 패밀리 ]의 ‘별빛튜브’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확장 활용해 노출을 증대시켰습니다. 콘푸라이트와 함께하는 가족의 모습을 손쉽게 인증할 수 있도록 포스트 인스타 계정 @마이포스트라이프 를 주요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 Result
    체험단 참여 약 4만 회를 기록하였습니다. 연간 기준 작년 10월부터 포스트 콘푸라이트 언급량 감소 추이 보였으나, 콘텐츠 컬래버레이션과 영상을 활용한 다양한 소재를 통해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의 경우 평균 조회수 대비 200% 이상 증가한 13만회 수준으로 기록하였으며, #콘푸라이트를 언급한 리뷰 콘텐츠 또한 작년 캠페인 대비 약 101% 증가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긍정 반응 외에도 “고맙다/감사하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다” 등 콘푸라이트 브랜드에 대해 감성적인 측면에서의 호의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홈피크닉 '별빛튜브'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본편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홈피크닉 '별빛튜브'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15s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홈피크닉 '별빛튜브'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6s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홈피크닉 '별빛튜브'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10s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홈피크닉 인스타그램 이벤트
콘푸라이트 플레이하우스 홈피크닉 후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