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동서 티백 신년 풍등 캠페인

2021 / 동서식품
  • Background
    2020년 티백아트 캠페인 이후로 급변한 사회 환경 속에서 새해에도 동서 티백이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취지로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 What's New
    소비자의 신년 소망과 다짐을 응원하면서도 신년 계획과 동서 티백이 연계될 수 있도록 티백 패키지를 이미지화한 소원 풍등을 매개체로 직접적인 메시지 전달 및 소원적기 이벤트 진행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 내에 고객이 직접 입력한 소망을 랜덤으로 노출하도록 하여 캠페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였으며, 목표달성 APP인 ‘챌린저스’와의 제휴로 신제품 샘플링 및 브랜드 메시지를 타깃들에게 폭 넓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Result
    간단하게 소원을 입력한 후 즉석으로 당첨을 확인하는 형식으로 약 10만 건의 총 참여율 발생하였고, ‘챌린저스’와의 제휴 챌린지 90% 이상 달성, 평점 5점 기록하며 캠페인과 샘플링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하였습니다.
동서 티백 신년 풍등 캠페인 프로모션 페이지
동서 티백 신년 풍등 캠페인 DA 배너 소재
동서 티백 신년 풍등 캠페인 ‘챌린저스’ 콜라보 샘플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