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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시리얼바 CBTI 캠페인

2021 / 포스트
  • Background
    2030 여성에게 포스트 시리얼바에 대한 인지/선호를 높이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 포스트 시리얼바 4가지 제품 - MZ세대] 사이 공감대를 형성시키는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 What's New
    "가벼운데, 든든하다"는 포스트 시리얼바가 가진 이중적인 제품 베네핏을 모순적인 취향 선택을 보이는 MZ세대의 특징과 연결 지었습니다. 자신의 이중적인 취향을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하여 연결해볼 수 있도록 타겟 사이 화제가 된 MBTI 심리검사 툴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Cereal Bar Type Indicator. 즉, 포스트 시리얼바의 CBTI 캠페인은 제품 베네핏을 보다 더 어필 할 수 있도록 #부캐유형테스트 가 메인 주제가 되어 자신의 이중성을 테스트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캠페인이 전개 되었습니다.
  • Result
    짧은 캠페인 기간동안 #포스트시리얼바 #부캐유형테스트 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 CBTI 결과 공유 1,500건 이상 발생, 포스트 시리얼바 제품 인증 400건 이상 달성하였습니다. 포스트 시리얼바 제품과 #부캐유형테스트 결과를 직접적으로 연결하며 긍정적인 제품 메시지를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추천받은 4개 포스트 시리얼바 중 자신의 유형으로 추천받은 제품을 인증되었습니다
콘푸라이트바 프로모션 페이지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CBTI 소비자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