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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라이스N화이버 런칭 캠페인

2020 / 포스트
  • Background
    영양 강화 컨셉 시리얼인 포스트 라이스N 시리얼의 두번째 신제품 라이스N화이버의 제품 출시에 따라 제품 인지도 증대 및 식이섬유 강화라는 경쟁 우위 요소 전달이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신제품인 만큼 타겟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될 수 있도록 제품 구성 요소인 식이섬유 볼을 [핑크볼]로 커뮤니케이션하자는 전략을 제안하였고, [핑크볼] 테마를 중심으로 타겟들의 직접노출이 가능한 플랫폼 제휴 진행, 바이럴 영상과 샘플링 기반 키트 제작으로 노출을 확대하였습니다.
  • Result
    [핑크볼]로 제품의 비주얼적인 요소와 식이섬유 함유라는 메인 특징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상승하였고, 캠페인 KPI 130% 달성 및 자발적인 바이럴 후기를 확보하여 라이스N 제품 시리즈에 대한 탄탄한 컨셉을 구축해 나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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