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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동서 보리차 IMC 캠페인

2020 / 동서
  • Background
    2020년 코로나19로 건강 관련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집에서 익혀먹는 것, 끓여먹는 물에 대한 건강지침이 유행했고 이에, 안전하고 맛있게 끓여먹는 물의 대명사이자 NO.1 국민 보리차 동서보리차 브랜드 환기를 위한 브랜드 활성화 캠페인 실시했습니다.
  • What's New
    끓여먹는 동서보리차와 같이 기억되는 아이템 그 자체로 화제성을 가질 수 있는 돌출도있는 패키지 구성했고, 추억의 보리차병(주스병)과 함께, 항상 냉장고 오른쪽 아래칸이라는 기억속의 보리차를 현실화하여 동서보리차 냉장고 패키지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동서보리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냉장고패키지를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 시 실제로 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했고, 이후 겨울 시즌을 맞아 과거-현재 오랜 시간동안 국민 보리차로 자리매김된 브랜드 헤리티지 소재로 한 따뜻한 감성의 영상 캠페인으로 연결하여 브랜드 메세지의 노출 확대하였습니다.
  • Result
    브랜드 마케팅 목표에 맞춰 세일즈 프로모션부터 메세지를 확장하는 영상 캠페인까지 연결하여 브랜드 환기 목적 달성하여 매출 증대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동서 보리차 영상
동서 보리차 냉장고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