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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홈트밀 마켓

2020 / 포스트
  • Background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의 영양과 간편함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여 국내 시장에 점유율을 키우고자 지속적인 디지털 IMC 진행이 필요하였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활동으로 제품의 이슈화 유도 및 제품 샘플링 진행을 하였습니다.
  • What's New
    제품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타겟 인사이트 및 코로나 상황을 감안하여 ‘홈트레이닝과 오트밀’에서 개발한 “홈트밀 마켓”이라는 컨셉으로 캠페인 전개하였습니다. 그동안 포스트에서 활용하지 않았던 네이버 웹툰, 클래스 101 등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으로 IMC 캠페인 진행하였고, 제품 샘플링 및 PPL 진행하였습니다.
  • Result
    고퀄리티의 소비자 참여 리뷰 컨텐츠 확보 및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전달로 캠페인 KPI 150% 이상 달성하였고, “홈트밀” 이라는 키워드로 건강한 식단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하였습니다.
유튜버 아영황 PPL 영상
유튜버 알로하써니 PPL 영상
유튜버 onme 온미 PPL 영상
취미플랫폼 클래스101 과 협업해 진행한 '오트밀 클래스' 바이럴 영상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홈트밀 마켓' 프로모션 디지털 페이지
네이버 웹툰"유일무이 로맨스" PPL
네이버 웹툰"이번생도 잘 부탁해" PPL
알라딘과 제휴해 샘플링 진행
필라테스S 매거진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