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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캐모마일 현미녹차 런칭 캠페인

2020 / 동서식품
  • Background
    차 시장에서 새로움을 부여하기 위해 출시된 신제품 동서 캐모마일현미녹차 런칭 캠페인. 종류가 워낙 다양한 차 시장 안에서 신제품의 존재감을 확실히 만들고, 신제품 체험 기회 확대가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캐모마일 & 현미녹차의 블렌딩이 주는 힐링과 휴식이라는 주요 특징에 집중하여 '잠깐, 일상의 OFF' 라는 키메시지 도출하고 IMC 캠페인으로 전개. 신제품을 보여주고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한창 인기가 오르고 있던 ‘박규영’을 모델로 영상광고를 제작하였고, 2020년 ‘집콕/취미/홈가드닝’이라는 주요 트렌드를 활용하여 영상광고 속 주요 비쥬얼 코드인 ‘캐모마일, 현미, 녹차’로 이뤄진 [미니정원 꾸미기]를 핵심 아이디어로 소비자 참여 캠페인을 진행했고, 동서 캐모마일현미녹차와 함께 일상속 잠깐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자 공간을 통합적으로 경험하게 하여 신제품의 맛을 인식상에 각인시키고자 했습니다.
  • Result
    2020년 주요 트렌드와 함께 신제품의 이미지와 감성, 메세지 노출되며 소비자 인지 증대하였고, #동서캐모마일현미녹차 신제품 관련 소비자 콘텐츠 1,000건 이상 기록되며, 캠페인이 종료된 이후에도 ‘캐모마일현미녹차 & 미니정원’과 함께 힐링 타임을 즐기는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었고 신제품에 대한 정보성 인지 뿐 아니라, "행복한 기분이 든다""힐링하게 되는 순간" 등의 감성적 측면에서의 제품에 대한 인지/호감이 증대했습니다.
캐모마일현미녹차 영상 30"(디지털/CATV 집행)
캐모마일현미녹차 영상 15"(디지털/CATV 집행)
유튜버 솔키하우스 외 6인(오딜 / 히조 / 실뱌 /소다지니 / 킴변 / 가노가노)의 기획PPL 영상 콘텐츠
캐모마일 현미녹차 [미니 정원 만들기] 디지털 프로모션 페이지
캐모마일 현미녹차 [미니 정원 만들기] 소비자 참여물
취미 플랫폼 [하비풀]과 제휴해 영상 속 미니정원을 실제로 만들 수 있는 [미니 정원 키트] 제작.
동서식품 X 하비풀 [미니 정원 키트] 제작 소비자 참여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