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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매일 다른 날 위한 오늘파데

2020 / 올리브영
  • Background
    K-Beauty 트렌드를 선도하는 No.1 헬스 브랜드로서 변화하는 시장에서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파악하고, 올리브영만의 큐레이션을 경험하게 하는 새로운 접근의 ‘카테고리’ 마케팅을 시도하게 되었으며, 이 첫 시작을 [파운데이션]으로 열게 되었습니다.
  • What's New
    파운데이션 시장에서의 타겟 니즈 중, 여러 개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한다는 소비자 인사이트에서 출발, 매일 다른 피부/ 매일 다른 TPO에 맞춰 파운데이션도 다르게 사용해야 한다는 메시지로 [FounDAYtion]이라는 올리브영 파운데이션 캠페인 방향성 정립 후, '매일 다른 날 위한 오늘파데, 올리브영' 이라는 키 메시지로 캠페인이 런칭되었습니다. 캠페인은 [사전 붐업단계/ 메인 캠페인 / 2차 붐업] 까지 단계별 목표에 따라 올리브영 샘플링 프로모션부터 협업 브랜드간 Co-Marketing, 올리브영 주요 거점 매장의 OOH 디자인, 바이럴 확대를 위해 다다뷰티 콘텐츠까지 타겟을 둘러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촘촘하게 설계된 캠페인으로 진행했습니다.
  • Result
    메인 키워드인 #올리브영오늘파데 로 콘텐츠 약 800건 생성 되었고 코로나 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 방문이 어려운 컨디션 속 현장 수령이었던 올리브영 파운데이션 샘플링 80,000 건 이상 달성하며 특히 뷰티 시장 전반적으로 검색량이 줄어드는 가운데, '올리브영 파운데이션'의 키워드 하락을 방어하고 성장 견인을 이뤄 냈습니다.
올리브영 오늘파데 30" Main
올리브영 오늘파데 8" Teaser
파데는 갈아타는 거야! 올리브영 오늘파데 [#다다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