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보령제약 로토아쿠아 매일매일 무방부제 안심눈물

2019 / 보령제약
  • Background
    무방부제 안심눈물로 알려진 일본 NO.1 인공눈물 브랜드 로토. 소비자조사결과 소비자들은 인공눈물과 충혈제거제를 정확하게 구분하지 못하고 있었고, 로토 제품별 공통된 메시지 형식 개발과 동시에 타겟들의 언어와 타겟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제품 인지가 필요했습니다.
  • What's New
    타겟들에게 이슈 되고 있는 인기 아이돌 '모모랜드'와 함께 인공눈물의 TPO와 사용 장면을 담은 로토 브랜드송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했고, 모델 인지도를 활용하여 집중 타겟들에게 노출하는 퍼포먼스 캠페인과 포스터를 제작하여 여러 약국에 노출을 병행했습니다.
  • Result
    모모랜드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총 합 200만 뷰 이상을 기록하였고, 타겟들 사이에서 자발적인 확산을 통해 정확한 제품명과 메시지를 인지시키는 결과를 달성하였습니다.
보령제약 로토아쿠아 30"
보령제약 로토아쿠아 6" Bumper Ad 연우 편
보령제약 로토아쿠아 6" Bumper Ad 주이 편
로토 아쿠아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