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깨끗한나라 보솜이 백종원이 간다 30년 전통 보솜이

2019 / 깨끗한나라
  • Background
    1995년 첫 출시된 국내 아기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 많은 경쟁사, 수입 브랜드 증가 등 레드오션이 된 아기 기저귀 시장 속에서 캠페인을 통해 보솜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재환기시키며 소비자들의 관심 이탈을 막는 동시에 세일즈 이슈까지 만들어내야 했습니다.
  • What's New
    보솜이 브랜드를 사용하는 타겟들이 '가성비' 제품으로 불린다는 소비자 인사이트에서 출발, 합리적이면서 좋은 제품, 좋은 가격을 소개하는 '백종원'씨를 모델로 하여 골목식당 컨셉의 합리적인 솔루션으로 보솜이 기저귀를 소개할 수 있는 스토리로 캠페인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모델의 인지도를 활용하여 집중 타겟들에게 노출하는 퍼포먼스 캠페인을 병행했습니다.
  • Result
    백종원씨와 함께한 영상 공개, 광고에 대한 확실한 아이캐칭과 고객관심이 세일즈까지 연결되며 하락중이던 검색량을 회복 및 소비자 관심 이탈 방어하여 브랜드 평판지수 아기 기저귀 브랜드 순위를 8위에서 5위로 상승 시켰습니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43" 흡수력 편
깨끗한나라 보솜이 43" 활동력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