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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타라 티마스터가 선택한 홍차

2018 / 동서식품
  • Background
    런칭 2년차 홍차 타라는 보다 많은 고객이 홍차 타라를 접할 수 있도록 기존까지 진행 된 타라 오프라인 티파티를 디지털로 확장했습니다. 특히, 홍차 타라의 패키지의 선명한 컬러감을 활용한 비쥬얼텔링을 통해 주목도를 높혔습니다.
  • What's New
    겨울과 연말이라는 시즌 분위기를 살려 색감과 스톱모션 형태의 기법으로 주목도 높은 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30초 영상과 눈을 사로잡는 범퍼애드로 2030 여성 타겟 대상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영상캠페인과 함께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직접 타라 티파티에 참여 할 수 있는 '네버엔딩타라티파티'를 개최하여 홍차 타라를 직/간접접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싱글즈 매거진을 통한 리뷰와 인플루언서를 통한 콘텐츠를 생성하여 타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였습니다.
  • Result
    티마스터가 선택한 부드러운 홍차 타라 15초 영상은 캠페인 기간 동안 15,000,000회 이상의 높은 조회 달성을 기록했습니다. 영상과 함께한 IMC 캠페인을 통해 런칭 이후 최대 버즈량을 기록하였으며, 캠페인의 필수 키워드를 바이럴하여 브랜드 이미지 및 메인 메세지를 정확하게 어필하였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버엔딩타라티파티' 콘텐츠가 1,000회 이상 생성되며 메인 고객 대상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동서식품 타라 프리미엄 홍차 15"
동서식품 타라 프리미엄 홍차 6" Bumper
소비자가 직접 티파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네버엔딩타라티파티'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