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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언필리버블 돌잔치

2018 / 하이트진로
  • Background
    국내 맥주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필라이트'는 출시 1년 만에 2억캔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출시 1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2025 타겟들에게 3가지 브랜드 이슈(2억캔 돌파 / 필라이트Fresh 출시 / 블루필리)를 부각하며 BIG BRAND로서의 대세감을 어필해야 했습니다.
  • What's New
    1주년을 맞은 필라이트를 기념하며, 마스코트인 필리를 활용해 '언필리버블 돌잔치'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브랜드만의 이야기가 아닌 고객이 함께 기념하며 서로를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고, 팟캐스트 비밀보장과 콜라보해 '언필리버블 돌잔치'를 공개 방송으로 진행하며 대세와 대세의 만남으로 많은 입소문을 유도했습니다. 또한, '언필리버블 돌잔치' 행사의 고객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2025 타겟 접점에 있는 디지털 플랫폼에서 사전 바이럴을 병행했고, 쿠팡엔 '언필리버블 돌잔치' 사전 티켓팅, 피키 캐스트엔 '언필리버블 돌잔치' 고지 콘텐츠를 발행하며 많은 고객 참여를 달성했습니다.
  • Result
    '언필리버블 돌잔치'와 연계된 송은이, 김숙 '비밀보장' 팟캐스트 870만 재생수 달성하고 티켓 이벤트 3,050% 초과 응모 달성했으며, 버즈량 150% 상승하며 돌잔치 관련 검색어에도 '언필리버블 돌잔치' 도출
'언필리버블 돌잔치' 현장에서 상영된 필리의 성장비디오n'필리만자로의 코끼리'
필라이트 X 비밀보장
언필리버블 돌잔치 본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