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te

Work

KBS NOON KBS를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2017 / KBS
  • Background
    KBS 자체 제작 컨텐츠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Lock-screen 앱 개발, 네이밍부터 앱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 요청했습니다.
  • What's New
    다양한 컨텐츠 앱들이 많이 나오는 상황에서 단순히 네이밍을 알리는 것으로는 한계가 많기에, 가장 강력한 무기인 KBS 컨텐츠를 직접 유인요소로 활용하였고, “KBS를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는 컨셉으로 진행했습니다. 그에 맞는 ‘NOON’ 이라는 네이밍을 개발하고, 슬로건으로 ‘눈이 즐겁다’ 소구, 다양한 KBS 자체 매체를 통해 노출했습니다.
  • Result
    런칭 3개월 목표 10만 다운로드 대비하여, 런칭 1개월내 16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목표 대비 160% 달성)
KBS를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15" 방탄소년단 편
KBS를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15" 1박2일 편
NOON 로고 개발
NOON APP ICON